http://www.gjdream.com/v2/news/view.html?news_type=203&uid=487886

쌍용건설, LS산전, 이수그룹 등 주요기업이 하계 인턴 모집에 나섰다. 

온라인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www.saramin.co.kr)은 “인턴 수료자에게 정규직 채용에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들이 많아 구직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사람인이 정리한 하계인턴 채용 정보에 따르면, 쌍용건설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건축, 토목, 전기, 기계설비, 플랜트 등의 분야에서 해당 전공자를 채용한다. 모집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2018년 8월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 신체검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인턴십 후 최종면접을 통해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서류 마감은 오는 30일까지다.

LS산전은 GBT(Global Business Talent) 채용연계형 하계인턴을 선발한다. 국내·해외영업, 마케팅, 연구개발, 제품설계, 품질, 생산기술 등의 부문에서 모집한다. 2018년 현재 4학년 재학 중이거나 기졸업자면 지원 가능하다. 토익 800점 또는 오픽 IM2 등 어학시험 자격조건을 갖춰야 하고, 전학년 평점평균 3.0 이상(4.5 기준)이어야 한다. 인턴십 기간 중 임원면접 후 입사기회를 부여한다. 서류심사 후 1차면접을 통해 인턴을 선발한다. 서류접수는 이달 31일까지다.
.
.
.
.
..


Posted by 김용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