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956469&code=11151400&cp=nv


한화건설이 다양한 사내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임직원 자기개발과 소통, 보람 등 세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한화건설이 매월 임직원 대상으로 발행하는 사내웹진 e뉴스레터는 올해 창간 1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08년 6월 첫 발행된 한화건설 e뉴스레터는 온라인 형태 웹진으로 국내외 현장 및 본사의 생생한 소식과 임직원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임직원 간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승연 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젊은 한화의 소통문화도 미래경쟁력”이라며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임직원 의견 수렴을 통해 5월 출범한 일과 후 수업도 인기만점이다. 자기개발을 지원해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달부터 시범적으로 난이도에 따른 OPIC 2단계 클래스를 개설했다. 수강비 90%를 회사에서 지원하며 접수 이틀 만에 수강 마감되는 등 인기가 높다. 향후 비즈니스 작문 및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기법, 캘리그래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
.
.
.
.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956469&code=11151400&cp=nv


Posted by 김용직
,